0
브랜드소개
제목

LINN

작성자 박****(ip:)

작성일 2019-08-13 18:53:24

조회 30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LINN의 이념

 


제작에 있어서 타협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것이 창업이래 변함없는 LINN의 자세.


LINN 제품은 창설자 Ivor Tiefenbrun MBE“Hi-Fi 시스템은 좀 더 획기적으로 좋아질 것이다라고 하는 강한 신념에 근거하여 1972년 턴테이블 SONDEK LP12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최초의 제품인 SONDEK LP12는 개량을 거듭하면서 현재까지 계속 생산하여 오디오 세계에 혁명을 가져온, 오디오 사상 가장 중요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철저한 엔지니어링과 simply better를 모토로 한 LINN의 장인 정신은 지금까지의 모든 라인업에 관철되어 무심코 듣고 반해 버리는 음악 재생이나 화면 안에 있을 것 같은 영상 체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LINN이 전달하는 정확하고 리얼한 사운드는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언제나 새로운 설레임을 계속 불어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리고 앞으로도 여러분의 두근거림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Music for Life”. 그것이 LINN의 철학입니다.

 

 

TOTAL QUALITY

비교할 수 없이 탁월한 LINN 제품의 성능은 모든 스탭이 얼마나 잘 맞물려 업무를 수행할지 어떨지에 달려 있습니다. TQ(TOTAL QUALITY) 기업으로서의 LINN은 최선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프로세스와 팀워크를 중시하고 있습니다. 음악, 영화, 멀티룸 시스템을 위한 최첨단의 제품군을 설계/제조하는 중요 공정의 모든 것을 자사에서 컨트롤합니다. 또 그 최고 수준의 정교한 엔지니어링과 제조 기술에 의해 음질의 우위성으로 제품의 차별화를 도모하려는 다른 회사 고급 브랜드에 OEM 공급도 행하고 있습니다.

       

SINGLE STAGE BUILT

LINN리얼타임주의를 내걸고 처음부터 고객에게 성실한 자세로 성장해 왔습니다. LINN 제품의 퀄리티는 “Single Stage Built”라고 하는 독특한 제조 수법에 따라 실현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한 사람의 숙련된 기술자가 제조 개시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에 책임을 갖고 실시하여 엄격한 요구 수준에 도달한 것이 확인되었을 경우에만 제품에 서명을 한다고 하는 것입니다. 또한 제품의 회로 기판에는 Glasgow에서 만들어진 제품임을 증명하고 이를 자랑하는 “Clyde Built”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FACTORY

Richard Rogers Partners의 설계에 의한 현재의 메인 팩토리는 “Single Stage Built”의 컨셉을 실현하기 위해 1987년에 만들어졌습니다. 2003년에 700만 파운드를 투입하여 확장공사가 이루어져 더욱 강력한 제조 거점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 투자로 온 세상의 LINN 유저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의 확장이나 생산성의 향상은 물론이고 “Simply Better”를 체현하는 퍼포먼스의 질도 향상시키는 것에 공헌합니다.

 

영 국

LINNHi-Fi 오디오 메이커로서 유일한 영국 왕실 납품 브랜드입니다. 또 세계 최고의 호화 여객선 퀸 엘리자베스 2세호 그리고 그 자리를 계승한 퀸 메리 2세호의 레퍼런스 뮤직 시스템 공급자이기도 합니다. 스포츠카 메이커 ASTON MARTIN사는 자신들과 공통적인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링과 생산으로부터 판매에 이르는 LINNPolicy에 주목하였습니다. ASTON MARTIN사의 의뢰를 받아 LINN 최초의 카오디오 시스템이 플래그쉽 모델 “VANQUISH V12”에 탑재되고 계속하여 DB9에도 탑재되고 있습니다.

      

LINN RECORDS

LINN은 자사 레코드 레이블 “LINN RECORD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Carol Kidd, Claire Martin, Palladian Ensemble을 비롯한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다수 소속되어 있습니다. 음악 그리고 녹음의 현장에서 길러진 기술은 아티스트로부터 유저까지, LINN 제품이 담당하는 모든 프로세스에서 퀄리티를 확실하게 보장하기 위해 투입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공지사항
설치일지
상품문의
브랜드
마이페이지
주문조회
장바구니
관심상품

CS CENTER

BANKING INFO

상호 : 대표 : 전화 : E-MAIL : 주소 : 사업자등록번호 : 통신판매신고번호 :